본문 바로가기

가로, 치로

고양이 목도리 떠주기

 

 

 

 

 

 

 

 

 

 

 

 

 

 

 

 

 

 

 

 

 

고양이를 키우면서

혼잣말이 많이 늘었다.

 

기쁘거나 슬프거나 우울하거나

 

혼자살다보니

말할데가 없어서 그런가

툭하면 애들 붙잡고 조잘조잘조잘.

 

 

귀찮은데도 야옹야옹 대답해주는게 귀엽고 심지어 고맙기도 하다....

 

ㅠㅠ

 

 

역시나

애들 붙잡고 조잘조잘 대다가

할게없나 둘러보는중

뜨개질 실이 남아서 뭐할까 하다가

 

목도리나 짜주자-

 

 

 

모자나,옷을 짜주고 싶지만 실력이 안되므로 패스.

 

 

 

 

 

 

 

 

 

 

 

 

밥을먹든 화장실을 가든.

 

무엇을하든 옆에와서 꼭 방해하는 놈.

 

 

 

훗.

하지만 난 절대 굴하지 않지.

 

 

 

엄청난 방해끝에 겨우 겨우 완성

 

 

 

 

 

 

 

 

 

 

 

 

 

 

 

 

 

 

ㅋㅋㅋㅋ

상당히 불편해 보이고

맘에 안들어하는 표정이지만

 

 

 

너무 이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주자 마자 풀고 매주자 마자 풀고를 몇번 반복하니

지치나보다.

 

 

그냥 가만히.

혹시라도 간식줄까 싶어 가만히.

 

 

 

 

 

미안

간식은 없어

 

 

 

 

 

 

 

 

 

 

 

 

 

윙크해도 소용없어.

 

 

 

 

 

 

 

 

 

얘는 아무생각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침,짜증폭발.

ㅋㅋㅋ

 

 

 

저렇게 자주 앉아있는데 너무 웃기다.

사람같기도 하고.

멍하니 무슨생각하나 싶기도 하곻ㅎㅎㅎ

 

 

 

 

고양이는

알면알수록

매력이 넘치는 동물인듯.

 

 

 

 

 

'가로, 치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털모자뜨기  (1) 2018.02.05
아직 목욕할때가 아닌데 말이지.  (2) 2015.11.26
업둥이] 길고양이를 업어왔다-  (53) 2015.11.18
고양이 털실 리본 목걸이 만들기  (2) 2015.11.15
고양이와 산책  (1) 2015.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