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킨텍스] 2019 서울캣쇼

2019 서울캣쇼


약 한달전쯤 방문했던 2019 서울 캣쇼 5월 3일(금)~5월5일(일)

장소는 일산킨텍스

고양이 박람회가 보고 싶다!라는 내 말을 기억한 모모. 이쁘게도 먼저 알아보고 티켓팅 비스름한 걸 완료하고서

우쭐우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예뻐.

신나게 꽃단장하고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기르는"  우리 가로, 치로님을 위해 출발

 

 

두근두근, 빨리 가고 싶어 가지고 모모 화장실 가는 것도 거슬릴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 입장예약을 한 모모는 티켓이 무료인 줄 알았으나,ㅋ 2천 원인가 3천 원을 할인해주는 거였다.

6천 원을 내고, 팔찌를 차고 입장

 

 

 

인천에서 9시 반쯤 출발, 사람이 얼마 없을 줄 알고, 우리가 나름 일찍 나간 건지 알고 가는 내내 여유롭게 구경할 줄 알고서 좋아했으나, 우아

부지런한 사람들 투성

사람이 어마어마했다

 

집사 용품부터, 냥냥이들 모든 것까지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사기도 힘들었고ㅠㅠ

사람 많은 곳을 잘 못 견뎌하는 나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벌써 지쳐서 표정은 계속 어두워져 갔지만

눈은 어찌나 잘 돌아가던지

캐리어를 끌고 와서 왕창 구매해가던 사람도 있었고, 유모차에 실어가는 사람

왕따 시만 한 가방 들고 와서 구매해가던데,,

참고해서 다음 캣쇼에는 꼭 ㅋ준비를 해가야지

 

 

너무 가지고 싶었던. 캣휠, 가격이 너무 후덜후덜 해서 열심히 보고만 왔다ㅜㅜ

 

 

 

후엥- 너무 이쁜 낚싯대 장난감,

모모의 만류로 겨우 정신 붙잡고 안샀지만, 저건 고양이의 장난감이 아닌게 분명한듯,

저렇게 이쁠수 없숴ㅜ

 

 

부스 돌아다니다보면 이벤트같은것을 많이하는데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유투브 구독이나 좋아요를 눌러주고 보여주면, 

간식,캔,우유, 별걸 다 준다,

시간대별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는데 기다리기 힘들어 패쓰

 

 

 

혹시라도 나중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땐 종이에 필요리스트를 적어서 가는게 좋겠다.

생각을 안하고 가니 이것저것 다 가지고 싶고ㅜ 절대 필요없을 유모차가 5만원밖에 안한다며,

이런 특가 다시없다며,이건 사야한다며, 모모한테 징징댔는데

오는길에 바로 후회했다는,ㅋㅋㅋㅋ 뭐에 홀린사람처럼 거기선 왜 그랬을까

데헷데헷-

 

 

 

그래도 진짜 오길 잘했다. 콧구멍에 바람도 쐬고, 킨텍스도 구경하고,ㅋ

 

 

른가서 득템한것들 애들 주러 가야지 ㅋ

 

 

"일산킨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