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 돌산대교에서 만난 길고양이

 

 

 

 

 

친구가 여수에서 결혼하는 바람에

생각치도 못한 여수여행

 

 

사실 좀 지난 일이지만.

ㅋㅋㅋ

 

 

 

식끝나고 그냥 올라오기 뭐해서

다들 간다는 돌산대교 방문

 

 

 

 

 

 

 

엄훠나

 

넌 누구니

 

 

 

 

 

 

 

 

 

돌아다니다가 만난

길고양이.

 

너무 이쁘게생겼다

 

눈빛이 그윽그윽 하고만

 

 

 

 

 

 

유혹한다...

 

 

 

 

 

 

 

 

 

자기 갈길가다가

안따라오면

 

기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군줄.

 

 

 

 

내친구도 나 뒤쳐진다고 너처럼 기다려주진 않을텐데 말이지....

 

 

 

 

 

 

 

 

요놈.

무심한듯 하면서

 

가는데는 다 따라와서 같은 공간에 있다

 

 

 

 

오고가는 많은 사람들 손을 타서 그런지

사람도 전혀 안무서워하고

완전 귀엽군.

 

 

 

 

 

 

 

고양이는

참 이쁘게 생겼다

사람이였으면

여럿 울렸을테지.

 

 

 

 

 

 

부럽다ㅠ

 

 

 

 

언젠가 다시 여수를 방문하게 되면

그때 보쟈

 

 

 

 

 

 

 

 

 

 

 

 

 

 

 

 

돌산대교.

 

바다근처라 그런지 너무 춥다ㅠ

 

 

사실.

고양이에 한눈팔려

시간 다 보내다가

해가 질때쯤 얼른 구경하느라

 

 

지금도 여수!

이러면 고양이뿐이 생각이 안난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 홍천]핀란드마을  (3) 2018.10.17
[가평까페] 어반플레이스  (0) 2018.10.15
[가평] 엘프라도  (0) 2018.10.14
월미도  (0) 2015.09.13
연안부두  (3) 2015.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