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까페] 어반플레이스

 

 

 

[가평까페] 어반플레이스

 


 

요새 이쁜까페들이 너무 많은것같다.

다 가보고 싶은데 왜 이쁜곳은 멀리에 있는걸까.

히엥-

 

뭐 찾으면 근처에도 많겠지만ㅋ

 

휴가 갔다 오는길에 미리 찾아서 가게된 -어반플레이스-

검색해보니 이색까페로 우산까페. 애견동반 까페 이렇게 소개가 되어있었다.

 

 

 

 

 

음. 이쁘군.

이뻐이뻐이뻐.

 

하늘도 쨍한데 우산들도 색색이 쨍쨍해서 너무 맘에 들었다.

완전 취.향.저.격

 

 

 

 

이색까페도 까페겠지만.

사실 저기 보이는 저 의자에 그렇게 앉아보고 싶었다.

저게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푹신거려 짱좋아.

ㅎㅎㅎㅎ

 

근데 해가 너무 쨍쨍해서 그런지

너무너무 뜨겁다.

살이 녹아서 의자에 달라 붙을뻔.

 

 

 

 

 

저 뒤에 보이는 공간이

강아지들이 놀수 있는곳.

귀염댕댕이들 완전 많이 뛰어다녀

애교많은 댕댕이 한마리는

와서 우리가 자기 주인인양 의자에 같이 앉아있다가 가고

 

너무 귀엽다.

고양이도 산책시킬수 있으면 얼마나 좋아.

 

 

 

 

ㅋㅋㅋㅋ

꼭 찍어야 한다는 까페샷.

예쁘다.

비가 미친듯이 와도 예쁠듯하다 여긴

우산 하나 뜯어서 써도될것같은데.

헿헿

 

 

 

 

 

 

 갑자기 가더니 우산을 잡고선

"이거 이렇게 팔 안닿지???  난 닿는다!"

 

그래. 참으로 좋겠다 이놈아.

아. 참으로 부럽다 이놈생킈야

왜. 하나 뜯어서 집에 가져가지 그러냐 이놈아.

ㅋㅋㅋㅋ

 

 

 

커피도 맛있고.

경치도 좋고.

예쁜 댕댕이들도 많아서 더 좋고.

 

나도 댕댕이랑 같이 오고 싶댜ㅠ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공항근처 우진해장국 고사리육개장,몸국  (0) 2018.10.22
[강원 홍천]핀란드마을  (3) 2018.10.17
[가평] 엘프라도  (0) 2018.10.14
여수 돌산대교에서 만난 길고양이  (5) 2015.10.28
월미도  (0) 2015.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