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달빛제주캔들" 커피숍

[제주도] 달빛제주캔들 커피숍




숙소근처에 있는 까페를 검색하다 차로 2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다는 달빛제주 방문

2분걸리는 거리를 네비게이션을 잘못 보고 찾아가 엄한곳에 들렀다가 투닥투닥 댄후 제대로 찾아갔다.





이렇게 어두운 시간이 아니였는데 비가 와서 날씨가 구려서 그런지 세상 어둡네


정말 앉고싶은 자리가 있었는데 다른 손님이 앉아있어서 굉장히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창가쪽으로 착석




한라봉에이드와 블루레몬에이드

이렇게나 색감이 이쁠수가 없쒀

먹기가 너무 아깝구만.


커피맛도 제대로 모르지만 항상 카라멜마끼아또만 먹는 나는ㅋㅋㅋㅋ 이런곳에 와서 괜히 저런걸 먹어줘야 한다며,,ㅋㅋㅋㅋ





헿헿- 여기다.

앉아있던 손님들이 나갈기미가 보이길래 잔을 들고 이미 서있던 나는 다른 손님들이 걸어오고 있음과 동시에 착석

아 사실 좀 창피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앉고 싶었어ㅠ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고나서야 마음편하게 까페 구경

제주도를 보니 캔들 파는곳이 상당히 많은듯했다.

여기도 달빛제주 캔들.






이렇게 아기자기 깔끔깔끔하게 다 손수 만든거라고 하시는데 너무 이쁘다.

종류별로 다 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꽤 나가는 가격땜에 많이 망설이다가

결국 못샀다ㅠㅠ




너무 많이 북적이지 않아서 더 좋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았는데 우리가 운이 좋았던건지 제주도 여행내내 사람많아서 인상찌푸릴일은 없었던것같다.





모모가 이렇게 찍고 싶으시다고 카메라 셋팅을 얼마나 했는지 모르겠다.

근디 왠걸.ㅋㅋㅋㅋ

맘에 들어




저런 말풍선 판도 있고 펜도 있어서 인증샷 남기기 좋을듯





ㅋㅋㅋ고생하시고 계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밥먹으러 가야지.

차도 맛있고. 음악도 잔잔하니 너무 좋고.




애월을 또 간다면 다시한번 가야지.그땐 꼭 캔들을 하나 사올테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