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제주시 새우리" 딱새우김밥

[제주도] 제주시 새우리


이른아침부터 햇빛이 쨍쨍하게 빛나는걸 본 나는 기분이 한껏 업됐다.

어제까진 세상이 물에 잠길것처럼 비바람이오더니. 하루 지났다고 이렇게 쨍-할수 있는가

여튼 기분이가 너무 좋으다.


많은 일정을 소화해내려면 아침을 꼭 챙겨먹어야한다고 소리를 지르고.

제주공항근처에 있는 핫하다는 김밥집 제주시 새우리를 찾아갔다.




찾기 쉬운곳에 있었고 손님은 우리가 첫번째.

오픈이 9시인데 시간맞춰 가서 그러나.

보통 줄을 서서 먹는다고 그렇게 읽어서 혹시나 해서 빨리 갔는데 다행이다.



아기자기 이쁘게도 해놓으셨다.

또오새우.ㅋㅋㅋㅋ귀엽


우리는 딱새우 김밥 (6500원) 2인분



모모 신났다.


너를 찍는게 아니니까 좀 비켜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재료소진시 문을 닫는다는 말에 우리는 좀더 빨리빨리 움직였던것 같다.ㅋㅋㅋㅋ





젓가락 포장지도 센스있게 제작해놓으셨넹? 맛있게 드새우~ㅋ


월정리해변까지 달려가 맛있게 찹찹


한입에 넣고 오물대기엔 나한텐 완전 큰 김밥이지만

바다를 보며 먹으니 또 이렇게나 맛있을수 없다



매일 09:00 - 20:30재료소진시 마감, 브레이크 타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