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쫀득쫀득 말랑말랑 마쉬멜로우 구워먹기]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인 요즈음

평소에는 집에 있어도 그냥저냥 좋았는데

나가지말래니 더 나가고 싶은 사람마음이란 어쩔수 없나부다.

 

벚꽃놀이도 가고 싶은뎅-

 

 

 

 

인스타 구경중 본

"마쉬멜로우 구워먹기"

 

원체 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당장 결제

ㅋㅋ

 

 

 

 

 

 

유후-

택배 뜯기는 언제나 즐겁지

퇴근하자마자 옷도 갈아입지 않고 오픈

 

 

 

 

 

 

 

 

끼야-

내가 주문한건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giga barbecue marsh mallows

 

쿠팡에서 주문했고

6,250원인데 배송비가 무려 3,000원이다.

배송비 아깝지만 마쉬멜로우가 더 먹고 싶었으니 겟-

 

 

3일정도 걸렸던것같으니까 뭐 배송은 이래저래 보통이였던듯

 

 

 

 

 

 

택배 바스가 생각보다 커서 

"뭐야, 내용물은 작을텐데 박스는 왜 커"

이랬는데 왠걸

 

꽉 차있다.

마쉬멜로우 겁나 커

 

 

 

 

한 알이 요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다 먹을까 싶은 크기

 

봉투 열자마자 달콤한 향기가 확-

 

 

 

 

빨리빨리 먹어야지

산적꼬지에 마쉬멜로우 하나 껴서

굽기 시작

 

 

 

 

헐, 화질무엇! 가스레인지 더러움 무엇!

 

저렇게 꼬치에 끼고 재빠르게 호롤롤롤롤 이러면서 돌리면서 꾸어야

마쉬멜로우가 타지 않고 노릇노릇 잘 익는다.

 

조금이라도 시간을 지체했다간 지글지글 대면서 까맣게 타머리니 주의!

 

꾸어지면서 달고나 냄새가 솔솔 나는데 벌써 맛있어

 

 

 

 

 

 

데헷-

노릇노릇 잘 구워졌다.

바로 먹지않고 30초에서 1분정도 놔두면 겉부분이 약간 딱딱하게 되는데

그때 먹으면

자동 ASMR ㅋㅋㅋㅋㅋ

 

완전 겉바속촉,

 

바삭바삭하고 몰캉몰캉 맛이쒀-

 

 

 

 

 

끼야,

겉부분을 벗기면 뽀얀속이.ㅋㅋㅋ

 

저뒤에 검은거 뭐얔ㅋㅋㅋㅋㅋ냄새맡고 당장 달려온 치로,

미안,니껀 없어

 

 

 

맛있댜 근데 두개 이상은 못먹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