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로, 치로

사이좋은척하는 우리 고양이




벌써 너네를 만나지 7년


기분나쁘면 앞발로 싸대기도 치고

밥없으면 밥 내놓으라고 악지르면서 냐옹냐옹 울고

똥오줌 아무데나 싸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이쁘니까 봐준다.




이렇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렇게 붙어있을땐 얼마나 좋아.

너네가 얌전해야 엄마가 편하다




항상 싸움거는 치로때문에 심기불편한 우리 가로

형이라고 못이기는척 져주는건지 아님 진짜 지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게 지금처럼만 오래오래 살자.




못먹는게 없는 우리 치로

그래도 포도는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