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분내며 사진찍기 좋은곳 구월동 커피숍 로윅(LOWIC)

 

 

요새 예쁜 커피숍이 많이 생겨 갈데가 너무나도 많아

이쁜까페 찾아보는 재미 들린 요즘-

 

구월동에 핫한곳이 있다하여 ㅋㅋ 방문

 

 

 

 

입구부터 귀염뽀짝하다

골목 안쪽에 있어 자칫 지나가기 쉬우니 잘 둘러보며 찾아가야한다 ㅋㅋ

 

 

 

들어가면 보이는 너무 이쁜 노란색벽의 커피숍과 

분위기 너무 좋게 꾸며놓은 공간 뭔가 제주도 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던것같은..

 

 

 

노랑노랑- 예쁘다

출입문위에 동그란 차양막? 같은게 인테리어에 한몫을 한듯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거울과 초, 가 눈에 확 띈다.

예뻐-

 

 

 

 

내부는 넓지 않지만 참 깔끔하게 분위기도 좋고

너무 맘에 든다

 

 

 

습관적으로 시키는 카라멜마끼아또가 없어 카페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키고 보니

브런치도 맛있는곳인가부다아아아아아!!!

이미 밥을 먹고 와서 아쉽지만 패스

 

 

 

 

조명도 너무 이쁜데, 한라봉 귀여움 무엇?ㅋㅋ 

 

 

 

 

들어오면서부터 살짝씩 보이는 이곳이 궁금했는데

숨겨진 다락방같이 너무 아늑한 공간-

좌식이라 편안하게 앉아 이야기도 나눌수있을것같고

커튼도 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있을수 있을것 같아 나중에 가면 저기에 앉아서 커피 한잔 먹어야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자리-

들어오는 계단옆 좌석을 만들어놨는데

공간활용도 너무 잘해놓으신것같고 벽색이며- 테이블,의자 다 잘어울려서 꽤나 마음에 들었!!

 

 

 

 

날도 좋고,햇빛도 좋고

외곽으로 놀러나온것같은 기분

 

 

 

인생샷-

ㅋㅋㅋㅋ역시 뒷모습이 젤 잘나와ㅋㅋ

동생이랑 인생샷 건졌다며 난리-ㅋㅋㅋ

 

 

 

 

산뜻산뜻 하니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놀러온것 같은 기분이 나는곳이다.

구월동갈때마다 들러보고 싶은곳.

나중엔 브런치를 먹어봐야지

 

 

 

 

구월동 커피숍 로윅(LOWIC)

매주 월 휴무

수,목,일 12:00~21:00

금,토 12: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