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순천] 온실과 수영장이 있는 분위기 최고 베르자르당 커피숍

나들이를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하루는 엄마를 위해 비워놓고 찾아간 '순천 베르자르당'

 

근처에 핀 꽃들만 봐도 너무 좋아하는 아직도 소녀감성을 가진 엄마라

실상 집 근처 공원만 가도 좋아하셔서 어딜 모시고 가든 항상 뿌듯하다

 

 

 

 

 

 

입구부터 굉장히 맘에 들어-

주차장도 널널하고, 

 

 

 

 

대문을 들어가면 바로 커피숍이 나오는게 아니고

조~금 걸어들어가야한다

초록초촉 두리번두리번 하다보면 금방 나오긴하는데

걸어가면서 드는생각은

"우아,,부지 진짜 크다...."

이생각뿐.  진짜 넓고 크고 땅이 대체 얼마나 넓어야 이렇게 지을수 있을까 하는..ㅋㅋㅋ

 

 

 

 

 

흐아-

길끝에 다르면 저렇게 넓디넓은 초록잔디가 ㅜㅜ

이미 빈백엔 다들 자리가 있어ㅠㅠㅠ

 

 

 

 

 

 

 

이렇게 수영장도 있다...들어갈순 없을것 같지만,,

두군데나. 세상에.

 

 

 

 

 

 

 

한쪽은 일반 커피숍,한쪽은 온실로 된 커피숍,

 

여길 선택한 이유가 저 온실때문에 ㅋㅋ

엄마가 화초를 너무너무 사랑하시는 분이라 

 

자리가 없어서 몇번이고 왔다갔다하면서 자리를 찾았는지 ㅋㅋ

 

 

 

 

 

 

 

 

문 하나도 핑크핑크하게 이쁘고,

넓직넓직 뷰도 좋고 ㅋㅋㅋ

ㅋㅋ자리 찾아올테니 잠시 앉아있으랬는데 구석탱이에 찍혔네 우리엄맠ㅋㅋㅋㅋㅋㅋㅋ

 

 

 

 

 

 

 

격하게 앉고 싶다 저 빈백-

넓은 공간에 빈백이 얼마없어서 그런가 왜그렇게 앉고 싶던지

 

 

 

 

 

 

 

초록초록 기분좋다.

사람이 많아서 여기서도 자리쟁탈전이..ㅜㅜ 

 

 

 

 

 

 

타르트도 맛있었고,

음료도 성공적-

 

 

 

 

 

 

넓직넓직 독특한 커피숍 찾고 있으면 강추하는곳,

우선 너무 옙쁘니꽈 ㅋ